잠실3동성당 본당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작성일 : 20-08-30 10:58
안녕하세요
 글쓴이 : 김상태
조회 : 34  

저는 잠실3동성당에서 신자로 할동하며 살다가 지금은 경기도 화성의 봉담성당의 신자가되어 살고있는 김상태 요엘입니다. 우연히 본당 홈피에 들어와보니 자유게시판에는 제가 잠실에 살때에도 함께 레지오단원으로 활동했고 유익한 글을 자주 올리시던 권흥중 바오로 형제의 글이 여전히 많이 게시되어있어 반가웠습니다. 

 

5단지에서 살때는 울뜨레아, 레지오, 성체분배, 교리교사등 활동을 하며 오래동안 살아서 추억이 많은 곳이지요.

제가 아들이 살고있는 수원부근에 있는 노후를 보낼수있는 조용한 곳을 찾다가 인터넷 지도에서 봉담이라는 읍이 눈에띄어 아내와 함께 네비게이션으로 위치를  찾아  봉담성당을 가보고 부근에 깨끗한 아파트가 있어 그곳에 정착한지가 벌써 10년이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낮선곳이었지만 울뜨레아, 레지오에 전입하여 활동하고 교리도 가르치고 하다보니 금방 새로운 성당에 친숙하게 되었고 노인복지관에서 합창, 서예 강의도 듣고 탁구, 당구도 즐기며 어린이집에 가서 동화구연도 해주면서 바쁘게 생활했는데 요즘은 코로나 사태때문에 집에서만 지내자니 답답하군요.

 

오랜만에 교우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고자 간단히 적었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조용해지면 한번 놀러가겠습니다.

 


김영희 20-09-23 15:23
 
안녕하십니까?! 잊지않고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새로운 곳에서도 열심히 신앙생활을 하시고 계시네요,,여태 지구가 인간으로 인해서 몸살을 앓고 있었지만 지금은 인간이 코로나로 인해서 힘겨운 생활을 하고 있네요,,이 시간 또한 지나가리라고 생각합니다..항상 몸관리 잘 하시요,좋은 시간되시면 꼭 잠실 성당 오시길 부탁드립니다..!!